Site Overlay

CAS13호 UPMA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8. 7

1.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현장 리서치 예정
업마 리서치팀은 현재 인도차이나반도의 관문국가인 태국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들간의 선교적 기회와 가능성에 대해 리서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16일(목)부터 9월 8일(토)까지 빠따니 말레이 무슬림이 대부분인 태국-말레이 국경의 주요 3개 도와 남부 무슬림의 주요 도시 리서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리서치가 이루어지고 치안이 불안정하지만 안전사고 없이 잘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2. 전방개척권역 사역자 방문
미얀마의 육대주 선교사(GP선교회), 모리타니아의 Park 선교사, 태국 이주민선교 사역의 이용웅 선교사님의 귀한 방문이 있었습니다. 복음의 불모지에서 수고하고 땀흘리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3. 태국 남부 지역 사역자 만남
태국 남부 지역에서 문화사역, 교회개척사역, M사역, 비즈니스 사역 등 다양하게 사역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과의 만남이 5차례 있었습니다. 8월 예정인 리서치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이를 위한 하나님 아버지의 예비하심에 또한 감사했습니다. 이 만남이 현장에서 귀한 씨앗이 되길 소원합니다. 만남을 통해 도움을 주신 선교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4. 2018년 6월 세계선교대회 & 7차 선교전략회의 (NCOWE VII) 참석
지난 6월 18일(월)부터 21일(목)까지 부산 수영로교회에서 개최된 2018년 세계선교대회 & 선교전략회의(NCOWE VII)가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 대회를 위해 KWMA와 협력하여 “종교권 구분으로 바라본 전방개척선교지도”와 “찾아온 디아스포라 이주민 통계지도” 2종을 제작 배포하였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기도와 동원자료로 유용하게 사용되어지길 소망합니다. 세계선교지도를 디지털 파일(~.jpg)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pma21.com)를 참고해 주세요.

5. 홈페이지 개편
7월 중 업마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됩니다. 더 쉽고 다양한 정보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편 이후로 자료는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4~6월)
이사후원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오연주,이한선, 채우병, 최승락(이은희),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