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5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8. 12

1.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누가복음 2장 14절)”
올해는 저희 단체가 발족된 지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뒤를 돌아보니 한 순간도 하나님의 은혜 없이 흘러간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업마(UPMA)와 동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도 감사한 맘으로 힘차게 뛰어가겠습니다다.

2. 업마 워크샵
지난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업마 멤버들이 2018년을 정리하고 2019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해도 태국을 중심으로 한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현장 리서치가 한 차례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해에도 업마의 목적에 따라 전방개척 미전도지역 선교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가겠습니다.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고 신속한 복음화를 위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019년 디지털 저널 ‘CAS(카스)’ 발송방식 변경 안내
2016년 2월 CAS 1호를 시작으로 올해 12월 15호 발행까지 이르렀습니다. 지난 번 안내해 드린바와 같이 2019년부터는 ‘CAS(카스)’ 발송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의 PDF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에서 홈페이지 열람 방식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기사별 공유 기능도 추가되었으니 많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더 쉽고 간편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4.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10~11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이한선, 오연주, 채우병, 최승락(이은희),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