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2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8. 4

1.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현장 리서치 진행 중
업마 리서치팀은 현재 인도차이나반도의 관문국가인 태국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들간의 선교적 기회와 가능성에 대해 리서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 태국의 북부와 동북부(이산) 지역에 이어, 올해는 이슬람 지역이라 특징지어지는 태국 남부 지역 리서치(8월 예정)을 위해 준비중입니다. 한국교회와 현장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바른 리서치가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2. KPM(고신총회세계선교회) 선교사 후보생 방문
대신 고신총회 선교센터에서 훈련 중이신 KPM선교사 후보생 10여명이 업마를 방문하셨습니다. 선교훈련의 일환으로 정보애 대표의 ‘선교와 리서치 ’라는 주제특강과 KWMA회관 건물 참관, 인터뷰 등의 현장실습도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 파송되기까지 선교사로 준비되는 모든 일정을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기도합니다.

3. 태국 이산지역 사역자 방문
태국 이산(Isan)지역 코랏에서 웨슬리 국제학교를 섬기고 계시는 김교묵 선교사님의 방문이 있었습니다. 이산 지역의 교육을 통한 태국 중상류층 선교전략과 학교 건축에 대한 눈물겨운 스토리도 듣는 시간이었습니다. 중고등 교육기관 건축이 진행중인데 기금마련과 학교 완공을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관련사이트:www.missionthai.com).

4. 2018년 6월 세계선교대회 & 7차 선교사전략회의(NCOWE Ⅶ) 참여
KWMA는 올해 4년마다 열리는 2018 세계선교대회와 7차 선교전략회의(NCOWE Ⅶ)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한국교회와 한국선교가 함께 준비하는 축제 한마당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제: 함께, 그날까지! Together, till the Day(마 24:14)
일자: 2018년 6월 18일(월) ~ 6월 21일(목), 장소: 수영로교회(부산)

5. 홈페이지 개편
8월 중 업마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됩니다. 더 쉽고 다양한 정보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편 이후로 자료는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6.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2~3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이진영, 이한선, 채우병, 최승락(이은희),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