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1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8. 4

1.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현장 리서치 진행 중
업마팀은 지난 해 CAS(카스)에서는 태국 북부 지역과 미얀마를 중심으로 선교적 기회파악을 위한 리서치를 시행했습니다. 올 해는 전방개척 미전도종족 우선 순위인 태국 동북부(이산) 지역과 라오스를 중심으로 이산의 선교적 돌파와 가능성, 라오스와의 연계성을 다룬 글이 연재될 예정입니다. 계속적으로 이어지는 인도차이나반도 권역에 대한 바른 이해와 정보 제공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국교회와 선교현장간의 긴밀한 네트워크가 일어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2. 업마(UPMA) 사역자 리트릿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에 걸친 업마 사역자 리트릿 소식입니다. 본 회 선교회 25주년을 맞아 사역 정리 및 미래 방향 설정을 위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계속적으로 이런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성령님께서 인도자 되시길 기도합니다.

3. 태국 이산지역 사역자 방문
태국 이산(Isan)지역 코랏 거주 심성용 선교사가 업마 사무실을 방문하여 사역 초기에 겪었던 에피소드와 비전을 함께 나누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복음의 불모지 이산 지역에 귀한 복음의 씨앗이 되는 가정되시길 기도합니다.

4. 모집
업마에서 함께 할 식구를 모집합니다. 재정(사무), 연구, 디자인, SNS 각 분야(파트, 전임)에서 함께 동역할 분들을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2~3월)
이사후원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이진영, 이한선, 채우병, 최승락(이은희),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