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4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8. 10

1.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현장 리서치
업마 리서치팀은 인도차이나반도 권역의 관문국가인 태국을 중심으로 리서치를 진행 중, 지난 8월 16일(목)부터 9월 7일(금)까지 태국 남부 지역 리서치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태국 내에서 가장 척박한 남부지역의 사역자 17명(한국 사역자 6단위, 현지 사역자 7단위)을 만나 풍성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총 15개 남부 지역의 도시들을 방문(총 주행거리 2,600km)를 직접 발로 밟고 하나님의 마음을 느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태국 남부 관련 소식은 2019년 CAS(카스)부터 실릴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인도차이나반도 권역 리서치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신속한 복음화를 위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홈페이지 개편(www.upma21.com)
드디어 업마 홈페이지가 개편되어 새롭게 인사를 드렸습니다. 어느 곳에서나 쉽고 다양한 선교지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업마의 노력입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이웃들에게 알려주세요. 자료는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3. ‘전방개척 선교영역’ 코디네이터 섬김
KWMA는 2018 세계선교대회 및 7차 선교전략회의(2018년 6월 개최)이후 남은 과업을 완수하기 위해 세계선교를 변함없이 추진해 가야 한다는 뜻으로 ‘영역별 실행위원회’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20여개 실행위원회 중 ‘전방개척 선교영역’의 코디네이터로 정보애 선교사가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 섬김의 노력이 신속한 복음화를 이루는 사명감당을 위한 연합의 자리를 마련하는 데까지 이어져 나가길 소망합니다.

4.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합신) “선교실제” 강의
지난 9월 18일(화)과 10월 2일(화) 2차례에 걸쳐 합신 신대원에서 “선교실제(타문화와 리서치)”강의로 초청되었습니다. 선교리서치의 실제와 태국 이산지역 리서치 사례를 통해 전방개척(미전도종족) 복음화를 위한 전략정보네트워크사역(SIReN)을 나누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7~9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이한선, 오연주, 채우병, 최승락(이은희),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