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0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7. 12 

1. 인도차이나반도 소승불교권역 현장 리서치
올해 업마는 새로운 전방개척 권역으로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인도차이나반도 소승불교권역 리서치를 진행했습니다. 2017년 2월, 5월, 11월 세 차례 현장 리서치를 통해 관문 국가로서의 태국과 미얀마, 라오스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리서치와 관련된 소식은 다음 카스 11호 부터 실리게 됩니다. 인도차이나반도 소승불교권역 리서치를 통해 이 지역의 새로운 선교적 가능성을 포착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미전도종족 선교지도 무료 배포
미전도종족 정보가 담긴 (구)미전도종족선교지도를 계속적으로 무료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내년 2월까지만 선교지도 무료배포가 진행됩니다. 포장재의 부족으로 직접 방문 수령만 가능하니 전화로 문의(02-815-4052~4)를 부탁드립니다.

3. CAS(카스)를 페이스북에서!
간편하게 웹을 통해 카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연결하시면 카스에 올린 기사와 그 외 다양한 선교소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PDF파일 전문을 받아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업마 이메일 주소로 신청바랍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4. 희망찬 2018년 되시길
국가적으로도 다사다난했고, 업마도 3번의 현장 리서치로 여러 가지 일들로 분주했던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이 위기의 시대에 여전히 희망을 노래하며 하나님께 소망이 있습니다. 기쁜 성탄 보내시고 희망찬 2018년을 맞이하세요!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7년 10~11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강한규, 박경호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상도성결교회, 상하이한인연합교회, 상하이한인새순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신일교회 청년부 선교부,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박주연, 이영재, 이진영, 이한선, 채우병, 황은성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