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8호 UPMA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17. 8

1. 디지털 매거진 CAS(카스) 3호 발행
2016년 4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격월로 발행되는 디지털 매거진 CAS가 3호를 발행했습니다. 뜨거운 열기만큼이나 미전도종족에 대한 열정이 CAS를 받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전달되어지길 소망합니다. 페이스북에 CAS에 실리지 않은 소식도 접할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의 정령숭배권을 시작으로 무슬림권역권, 불교권, 힌두권에 대한 소식도 이어서 준비하려 합니다. 동역자님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주소:(링크) www.facebook.com/upma21
PDF 수신 신청: upma21@gmail.com

2. 업마(UPMA)와 동역할 리서치 선교사(SIReNer)후보생 모집
본국에서 비거주 선교사로 미전도 지역 리서치를 통해 동역할 선교사 후보생을 모집합니다. UPMA는 ‘모든 곳에서 모든 곳으로’의 선교를 위하여 함께 하는 연합선교를 지향합니다. 이 귀한 사역에 동참하여 21세기 선교의 큰 흐름에 대해 이해하고 현장을 깊이 이해하는 선교자원으로 준비되기 원하는 이들이 참여하길 원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하나님나라 완성에 이바지할 통로로서 아름다운 역할을 담당할 당신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upma21.com 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다.

3. 업마 방문 소식
6,7월 동안 동북아와 인도차이나반도권역에서 미전도종족 사역을 하고 계신 분들의 업마 방문이 있었습니다. 어렵지만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져가는 것을 들으며 감격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 A국 T미전도종족 현장 리서치
2016년 8월 8일부터 24일까지 미전도종족 사역 사례 리서치를 위해 정보애, 장영순 선교사가 현장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전체 일정과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8년 2~3월)
이사후원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조명순, 한정국, 강한규, 박경호, 유병무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사랑의교회, 상도성결교회, 상하이새순교회, 상하이한인연합교회, 새로남교회, 새중앙교회, 서울남교회, 서울중앙교회, 세광교회, 송파제일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 김도균, 김생기(유정숙), 박영주, 이영재, 이진영, 이한선, ㈜엠피코퍼레션(이종훈)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