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7호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17호 2019. 6

1.UPMA 창립 기념일(3/15)
지난 3월 15일은 저희 업마의 26번째 맞는 창립 기념일이었습니다. 별도의 행사는 갖지 않고, 사역자 모두 특별한 쉼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주신 모든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태국 이산 남부-라오스 남부-캄보디아 서부 리서치 사역 예정(8/13-9/6)
업마는 지난 2016년부터 인도차이나반도의 관문국가인 태국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들간의 선교적 기회와 가능성에 대한 장기 리서치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태국 북부-미얀마(2016, 2017)’, ‘태국 동북부(이산)-라오스(2017)’, ‘태국 남부-빠따니 말레이(2018)’ 등지에서의 리서치를 수행했고, 이제 이어서 ‘태국 이산(동북부)의 남부’-‘라오스 남부’-‘캄보디아 서부’에 걸친 접경지역 리서치(8/13-9/6)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선교가 필요한 현장과 정보를 잘 드러내어, 선교현장과 한국교회와의 긴밀한 네트워크가 이루어질 수 있는 바른 리서치 사역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의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3. 태국 남부 나콘 시 탐마랏 리서치(2019.5.6-11)
지난해 태국 남부 리서치에 대한 보완소요에 대한 추가 리서치(강호석 선교사)를 수행하였습니다. 주로 이번호 CAS 원고에 실을 태국 남부 교회의 산증인이자, 큰 스승이신 텅므안 쑥반 목사님에 대한 자료 수집과 관련 인터뷰를 위한 것이었고, 지난 리서치에서 빠졌던 수랏타니 방문 리서치도 병행하였습니다. 관련된 내용은 이번 호 CAS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4. 현장 선교사들과의 만남
준비중인 태・라・캄 리서치를 위해 공베드로선교사님(캄보디아, OMF대표), 박선진선교사님(태국, 前 GP국내대표)을 모시고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전방개척권역에서 사역하고 계신 김바울선교사님(인도), 신미래선교사님(오만), 박윤종선교사님(이집트), 최동익선교사님(미얀마)과의 만남을 통해 선교현장의 생생한 정보와 사역을 나누고 배우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복음의 전방에서 사역하시는 귀한 선교사님의 삶과 사역을 축복하고 응원합니다.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9년 3월~5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경호,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김해중앙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대연중앙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
개인  | 김경아, 박영주, 박오선, 이종민, 이한선, 오연주, 채우병, 최종웅(이경숙, 최익준), 황은성, 무명(참빛교회)

업마 홈페이지: www.upma21.com
페이스북 주소: www.facebook.com/upma21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