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19호 묵상 그림과 글 &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19호 2019. 10

글·그림 | 김무진
이번호 부터 연재되는 ‘묵상 그림과 글’을 은사기부해 주신 김무진 작가는 ‘대머리 김씨’, ‘김작가’ 등의 작가명으로 신앙과 일상 등에서 얻은 다양한 소재로 담백하고 여백의 깊이가 있는 묵상 그림과 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여러 영역에 있는 지체들을 위한 후원 공연을 기획하는 문화선교 공동체 ‘몰쿱’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다.

 

1. 태・라・캄(태국 이산 남부-라오스 남부-캄보디아 서부)리서치 완료
UPMA는 지난 2016년부터 인도차이나반도의 관문국가인 태국을 중심으로 주변 국가들 간의 선교적 기회와 가능성에 대한 장기 리서치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태국 북부-미얀마(2016, 2017)’, ‘태국 동북부(이산)-라오스(2017)’, ‘태국 남부-빠따니 말레이(2018)’ 등지에서의 리서치를 수행했고, 이번에 그 마지막 과제로 ‘태국 이산(동북부) 남부’-‘라오스 남부’-‘캄보디아 서부’에 걸친 접경지역에 대한 리서치(8/13-9/6)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 앞으로 리서치를 통해 발견한 선교 정보와 필요를 CAS 저널과 향후 ‘태국을 중심으로 한 인도차이나 반도 선교 리서치 보고서’ 단행본 등을 통해 잘 정리되어 요긴하게 쓰임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십시오. 

2. UPMA 이사회 및 이사장 이취임 일정
그동안 여러분의 기도 덕분에 UPMA 신임 이사장님(거제 고현교회 박정곤 목사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이에 이사회와 이사장 이취임 예배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저희 선교회의 향후 사역을 위해 중요한 행사들이 은혜 가운데 잘 준비되고,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전방개척권역 신임 선교사 방문
UPMA에서 함께 동역하기도 했던 이사야/윤수아 선교사 가정이 T국 파송을 앞두고 저희 선교회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선교지로의 이주와 정착, 적응과 사역에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도우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로 응원합니다.

4. 태국 복음주의협의회방문
지난 9월 26일, 태국복음주의협의회에서 23명의 태국 교회와 선교 리더들이 저희 선교회를 방문해 주셔서 UPMA의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9년 8월~ 9월)
이사후원  |  김윤하,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강한규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김해중앙교회, 남서울교회, 늘푸른교회, 대연중앙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
개인  | 김경아, 김화숙, 김화심, 박영주, 박오선, 오연주, 유용희, 이종민, 이경숙(최종웅, 최익준), 이한선, 임서연, 임나혜, 조명순, 채상민(박찬민, 박찬영), 채우병, 최희영, 황은성, 무명(참빛교회)

업마 홈페이지www.upma21.com
페이스북 주소: www.facebook.com/upma21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