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20호 묵상 그림과 글 &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0호 2020. 2

글·그림 | 김무진
‘묵상 그림과 글’을 은사기부해 주신 김무진 작가는 ‘대머리 김씨’, ‘김작가’ 등의 작가명으로 신앙과 일상 등에서 얻은 다양한 소재로 담백하고 여백의 깊이가 있는 묵상 그림과 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여러 영역에 있는 지체들을 위한 후원 공연을 기획하는 문화선교 공동체 ‘몰쿱’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다.

 

1. UPMA 이사장 취임
저희 UPMA는 예고해 드린 대로 2019년 12월 11일부로 신임 이사장이신 박정곤 목사님(거제 고현교회 담임)을 모시고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제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아끼지 않으시는 신임 이사장님을 본받아 이 시대 신속한 미전도종족 복음화와 열방을 위한 남은 과업에 밀알로 드려지는 저희 UPMA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사무실 이전
2019년 연말, 저희 UPMA에 있었던 많은 일들 중 물리적으로 가장 큰 변화는 저희 사무실을 영등포로 이전한 것입니다. 10년여 간의 가산동 시대를 마감하고, 우여곡절 끝에 영등포에서 2020년 새 시대를 맞이할 수 있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물심양면 동역해 주신 여러분의 기도의 힘으로 가능했음을 고백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새 사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51 조광빌딩 301호(한강성심병원 바로 옆)
    언제나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3. 사역자 변동
10년 여간 UPMA에서 헌신해 온 채형림 선교사님이 새로운 부르심을 기대하며 2월부로 사임하시고, 새해부터 행정/재정을 담당하시는 황혜진 간사님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사임하시는 채형림 선교사님께는 하나님이 주시는 안식과 위로, 인도하심의 은혜를, 새로운 황혜진 간사님께는 동역과 교제의 기쁨, 소망이 충만하도록 함께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십시오.

4. UPMA 단행본 발간 및 북 콘서트 준비 중
저희는 지난 2016년부터 지속해온 ‘태국을 중심으로 한 인도차이나반도 선교현장 리서치 프로젝트’를 마감하고, 올 2020년 상반기 중 단행본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동안 김병선 선교사님 강의의 설교판인 ‘성경이 말하는 CAS’ 단행본도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발간과 함께 전략과 정보, 은혜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북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지혜와 인도하심, 선교 주체들의 관심과 후원이 풍성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5.새로운 선교현장리서치 대상지: 동남아무슬림권역
인도차이나반도 권역에 이어 새로운 선교현장리서치 대상 지역으로 동남아무슬림 권역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결정과 기획, 준비에서부터 하나님의 신실하신 인도 가운데 진행되도록 함께 관심과 기도로 동역해 주십시오

6.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19년 10월~ 2020년 1월)
이사후원  |  강한규, 권오헌,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정종렬

교회·단체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구미남교회, 김해중앙교회, 남서울교회, 내수동교회, 늘푸른교회, 대연중앙교회, 비전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서울시민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회
개인  |구예은, 김경아, 김윤하, 김화숙, 김화심, 박영주, 박오선, 오연주, 유용희, 이상민, 이한선, 임나혜, 임서연, 조명순, 채우병, 최익준(이경숙, 최종웅), 최진혁(박혜경), 허○○(김○○), 황은성

업마 홈페이지www.upma21.com
페이스북 주소:@upma21
인스타그램 주소:@upma_21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