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21호 묵상 그림과 글 &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1호 2020. 4

글·그림 | 김무진
‘묵상 그림과 글’을 은사기부해 주신 김무진 작가는 ‘대머리 김씨’, ‘김작가’ 등의 작가명으로 신앙과 일상 등에서 얻은 다양한 소재로 담백하고 여백의 깊이가 있는 묵상 그림과 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여러 영역에 있는 지체들을 위한 후원 공연을 기획하는 문화선교 공동체 ‘몰쿱’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다.


1. UPMA는 코로나_19로 고통하는 세계와 우리 사회,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_19로 인해 온 세상이 힘겨운 시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상황들이 언제 끝나게 될지, 또 앞으로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주목하며 지금은 모두를 위해 함께 기도해야 할 때인 줄 믿습니다. 온 세계, 특별히 의료 체계가 잘 갖춰져 있지 못해 치료 한 번 제대로 받지 못하고 고통하고 있는 선교지와 사람들을 위해, 또 우리 사회와 여러분을 위해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2. UPMA 단행본 발간 및 북 콘서트 준비 중
저희는 지난 2016년부터 지속해온 ‘태국을 중심으로 한 인도차이나반도 선교현장 리서치 프로젝트’를 마감하고, 그간의 연구 자료들을 모아 교회와 선교계에 공유하기 위한 단행본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김병선 선교사님의 ‘성경적 선교’ 강의를 설교로 정리한 ‘성경이 말하는 CAS’ 단행본 발간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초 단행본 발간과 함께 올해 상반기 중 ‘감사 북 콘서트’를 계획하였는데, 코로나_19의 여파로 인해 단행본 발간과 북 콘서트를 위한 재정 모금은 물론 모이는 것 자체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e-book 형태로 먼저 발간하고, 향후 적절한 때에 정식 단행본 발간과 북 콘서트를 하는 등의 대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순적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성령님의 지혜로 인도하여 주시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3. 정보애 대표 선교사, CTS TV 인터뷰
본 선교회 대표이신 정보애 선교사님은 지난 4월 2일, CTS TV 방송국과 ‘코로나와 중국 선교 위기’ 및 ‘전방개척선교의 도전’을 주제로 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사태 속에 선교지들이 많이 어려운 상황인데, 이 인터뷰를 통해 선교 상황들이 한국 교회에 잘 공유되어 향후 대책과 중단 없는 선교를 위해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4. 새로운 선교현장리서치 대상지: 동남아무슬림권역
저희 선교회는 인도차이나반도 권역에 이어 새로운 선교현장리서치 대상 지역으로 동남아무슬림 권역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_19로 인해 구체적인 준비 과정에 다소간 차질이 예상되지만, 대상지 선정과 기획, 준비에서부터 하나님의 신실하신 인도 가운데 진행되도록 함께 관심과 기도로 동역해 주십시오.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20년 2월~ 3월)
이사후원  |  강한규, 권오헌,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정종렬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구미남교회, 김해중앙교회, 남서울교회, 내수동교회, 늘푸른교회, 대연중앙교회, 부산온누리교회, 비전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서울시민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
개인  | 구예은, 김경아, 김화숙, 김화심, 박영주, 박오선, 백승태, 오연주, 유용희, 이상민, 이한선, 임나혜, 임서연, 조명순, 채우병, 황은성, 무명

업마 홈페이지: upma21.com
인스타그램 : @upma_21
페이스북 주소: www.facebook.com/upma21

디지털 저널
C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