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Overlay

CAS22호 묵상 그림과 글 & UPMA 소식

UPMA 소식
D·I·G·I·T·A·L JOURNAL 22호 2020. 6

글·그림 | 김무진
‘묵상 그림과 글’을 은사기부해 주신 김무진 작가는 ‘대머리 김씨’, ‘김작가’ 등의 작가명으로 신앙과 일상 등에서 얻은 다양한 소재로 담백하고 여백의 깊이가 있는 묵상 그림과 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여러 영역에 있는 지체들을 위한 후원 공연을 기획하는 문화선교 공동체 ‘몰쿱’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다.


1. UPMA는 코로나_19로 고통하는 세계와 우리 사회,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 세상이 힘겨운 시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상황들이 언제 끝나게 될지, 또 앞으로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주목하며 지금은 모두를 위해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구해야 할 때인 줄 믿습니다. 특별히 선교현장과 여러분을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2. CAS 22호 발행
이번 CAS 22호부터 25호까지는 서남아무슬림권역(북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을 재조명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2014년 본 선교회가 선교현장을 리서치하고 단행본으로 출간하기는 했지만 이번 CAS를 통해 선교현장 이야기와 애쓰시는 선교사님들의 증언들을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3. Maccount 사용자 모임 참석
지난 6월 17일(수)에 재정관리 프로그램인 ‘Maccount’를 사용하는 여러 선교단체 재정담당자들이 모여 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들의 소중한 후원으로 채워지는 선교단체의 재정을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과 향후 발전적인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황혜진 간사 참석)

4. 연합, 협력선교 네트워크 사역
1) KWMA TARGET 2030 실천을 위한 22개 실행위원회 화상회의 참여(5월) ‘TARGET 2030 실천을 위한 22개 실행위원회’ 화상회의(정보애 대표, 전방개척선교 영역 코디)에 참여해 현재 상황과 향후 선교 방향에 관한 협력 방안들을 논의하였습니다.

2) 실크로드 포럼 스마트 컨퍼런스 참여(5월) ‘코로나로 인한 변화와 선교적 대응’이라는 주제 아래 약 250여 명의 선교 관계자들이 2주에 걸쳐 화상회의 방식으로 선교포럼에 참여하였습니다. ‘선교현장/지역교회/현지인 이양과 자립’에 관해 강의와 질의응답 등을 통해 새로운 선교연합 운동을 경험하였습니다.

3) Good TV 인터뷰
정보애 대표가 Good TV 방송국에서 미전도종족 선교에 관한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한국 교회가 미전도종족 선교에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4) 선교 강의
코로나19로 잠정보류되었던 각 선교훈련 프로그램들이 지난 5월 잠시 다시 재개되어 강의로 섬길수 있었습니다.(현재는 재확산 조짐에 따라 이후 예정된 강의들은 다시 보류됨)

 5. 후원을 감사드립니다(2020년 4월~ 5월)
이사후원  |  강한규, 권오헌, 김의경, 김정자, 박정곤, 정종렬

교회·단체  | 가음정교회, 거룩한빛비전교회, 고현교회, 광안교회, 구미남교회, 김해중앙교회, 남서울교회, 내수동교회, 늘푸른교회, 대연중앙교회, 부산온누리교회, 비전교회, 사랑의교회, 새로남교회, 서울남교회, 서울시민교회, 수영로교회, 신반포교회, 아시안미션, 오륜교회, 온누리교회, 왕성교회, 으뜸교회, 제자들교회, 참빛교회, 혜성교회, 호산나교
개인  | 구예은, 김경아, 김화숙, 김화심, 박영주, 박오선, 백승태, 오연주, 유용희, 이한선, 임나혜, 임서연, 조명순, 채우병, 황은성, 무명

업마 홈페이지: upma21.com
인스타그램 : @upma_21
페이스북 주소: www.facebook.com/upma21

디지털 저널
CAS
---